(불면증) 운동을 해서 몸이 피곤해도 잠이 안옵니다.

정신적인 문제가 크다는.것을 알아서 개선 방향으로 선택한 것이 운동인데 운동을 3시간 정도 해도 몸이 피곤하지 잠은.안오네요. 고민이 많아서겠죠..지나고 나면 아무일 아닌것들을 왜 그리 붙잡고 놓지 못하는.것일까요?이 글을 쓰는 지금도 잠은 오지 않아서, 오늘의.고민은 오늘까지만 하기를 바리봅니다.

0
0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보랏빛엽서
    불면증의 원인을 본인이 알고, 운동도 해보고 개선 하고자 노력은 하는데 잘 고쳐 지지 않는다는 말씀 이시군요.  잠을 푹 못 주무시니 얼마나 힘드시겠어요.
    고민 걱정 거리가 있으면 몸을 혹사 시켜도 잠을  푹 자기가 어렵죠. 고민이 무엇 인지 자세히 말씀을 안하셔서 구체적인 조언을 할 수는 없지만, 조금 힘드시더라도 내려 놓는 연습을 조금씩 해보셔요. 너무 많은 생각이 쓸데 없는 걱정을 불러오고 사실 걱정 고민 한다고 달라 지는 건 크게 없다는 것을 살면서 느꼈습니다. 
    내 인생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는 사소한 것 들은 훌훌 털어 버리시고 매사를 좋게 보는 습관을 들이다 보면 걱정 고민이 줄어 들고 훨씬 편안한 마음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잠들기전 너무 심한 운동은 뇌세포를 각성 시켜서 오히려 숙면에 방해가 된다고 하니 저녁 운동 이라면 적당히 하시고 커피나 캔음료 같은 것도 불면증을 불러 올수 도 있으니 오후에는 드시지 말아 보세요. 
    제글이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어서 불면증을 잘 이겨 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