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rost.moneple.com/rest/102796657
여러 사람들을 만나 다 보니 그 순간은 내 체력과 에너지를 몽땅 쏟아주고 나면 왠지모르게 마음 속이 텅 비워지고 무언가 모를 위로를 받고 싶은 시간을 저에게 주고 싶고 나만의 쉼을, 편안한 호흡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찾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 나만의 쉼표를 찍어 보낼 수 있는 본부를 찾아가 저만의 시간을 가져봅니다.
나무와 함께 하는 시간 햇빛을 받으면서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고 차분하게 저를 찾아내면 그것이 바로 힐링하는 시간이네요.
한 잔의 커피나 차를 마시면서 몸을 따뜻하게 해 주면서 스트레스를 줄이고 마음의 근육도
다져봅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복잡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스트레스와 불안을 좋아하는 책과의 만남을 통해 즐거움과 마음의 안정을 찾고 삶의 시간을 뒤돌아보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저는 저만의 힐링하는 공간을 찾아가 저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따뜻한 차와 책과 음악 들으면서 많은 사람들을 배려하고,신경 썼던 만큼, 내 감정을 어딘가에 많이 섰던 만큼의 시간을 스스로 마음을 돌보면서 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나만의 본부를 찾아가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힐링하는 시간입니다.
2
0
신고하기
작성자 정정숙
신고글 나만의 힐링 꿀팁: 지친 내 마음을 품어 주는 본부에서 책과 음악으로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