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외로움의 구렁텅이로 들어가요

크게 사기를 당해서 죽을 생각을 매일매일, 실전으로 옮길 방법을 찾다가 빌린 돈은 결국 남은 사람에게 전가될테니 이건 갚고 죽자하는 마음으로 정신과 가서 약을 타먹고 아무렇지 않은 척 살고 있습니다. 아무에게도 말 하지 않았고 어떻게든 돈 쓰는 일을 만들지 않으려고 출퇴근 외에 일부러 사람 안 만나고 집에 박혀있습니다. 아무렇지 않아보여도 속은 아무렇지 않은게 아니에요.. 그저 갈 땐 가더라도 내 책임은 다 하고 가야지라는 마음으로 아무에게도 말 못한 외로움도 삼켜가며 버팁니다..

1
0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익명1
    내 책임 다하고 훌훌 털어버리고 내인생 즐겁게 살아 봐야지 왜 가려고 하세요. 책임 다하는게 어디 아무나 하나요? 그 대단한 일 한 자신에게 즐겁게 사는걸로 보상해야지요.
    사기 치려고 하는 사람한테 당할 재간있나요? 인생에 있어서 나쁜 운 조금 땡겨썼다 생각하시면 내 책임 다 하고 나서는 좋은 운만 가득하실 거에요. 
    잠깐이라도 외롭지 않으시거든 나 모르는 어딘가에서 어떤 사람이 나를 위해  좋은 기운 받게 해주세요...! 라고 소망하기도 하는구나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익명2
      작성자
      일어나자마자 좋은 글을 보게 되네요ㅎㅎ 모든 사람들이 다 익1님 같다면 이런 일이 없지 않았을까 싶은데 그것또한 맘대로 되는게 아니다보니 욕심이 없어져버렸네요ㅎㅎ.. 날씨가 좋네요 낙엽이 다 떨어지기 전에 가을을 가득 느끼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