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여러 콤플렉스가 있는데요..
진짜 고민이에요.
1. 외모
저는 눈이 짝짝이인데요. 한쪽눈은 쌍커풀이 있고
한쪽눈은 무쌍이에요. 그래서 사진 볼때마다 한쪽 눈만 너무 크게 보여서 어색해요.
그리고 저는 여드름이 많은 편인데요. 좁쌀 여드름도 있고 빨간 여드름도 있는데 문제는 이마에만 몰려있다는 겁니다. 이마에 너무 많아서 몇몇 친구는 제가 더럽대요. 그리고 저는 목소리도 이상한데요.
목소리가 너무 얇고 가늘어서 징징대는 목소리처럼 들려요.
2. 친구관계
저희학교는 구석쪽에 있어서 친구들이 많이 전학을 갔는데 지금 한 학년에 한반밖에 없고 유치원생까지 합해봤자 겨우 110명이에요.
그리고 저희 반 인원은 15명이에요.
여자는 5명이고 남자는 10명인데
여자중 1명은 소심해서 쉬는 시간에 혼자 앉아서 책을 읽고 있고요. 나머지 저포함 4명은 막 화장실도 같이 가고 그러는데 문제가 있어요.
4명중 한명이 스케줄 ? 이 너무 빡빡해서 잘 못놀아요. 그러면 3명끼리 놀아야하는데 3명은 홀수라
꼭 소외되는 애가 생기는데 그 애가 바로 저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놀지 말까 고민도 많이 해보고 애들한테 조금 소외당한다는 얘기를 해볼까 고민을 하고 있는데 그러면 더 멀어질까봐 못하고 있어요.
3. 성격
제 엠비티아이는 엔팁인데요. 이라 그런지 말이 많아서 헛소리를 자주해요. 그래서 수업시간 분위기를 싸하게 할때도 있고요.. 그럴때마다 너무 머쓱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애가 있는데요. 걔는 저를 안 좋아하는 것 같아요. 걔는 제 친구를 좋아하더라구요.. 제 친구는 말랐고 저보다 키도 1센티 정도 더 크고 이뻐요. 저희반에서 가장 이뻐요. 그리고 몸집이 좀 작아서 귀엽고요. 그런데 제 친구는 제가 좋아하는 애 한테 관심이 없대요.. 그렇다 해도 저는 제가 좋아하는 애랑 안 이어질게 뻔해서 몇달전부터 포기하기는 했는데 게속 서운 하기는 해요.
이런고민들때문에 요즘 재미가 없어요.
반 친구들도 너무 적기도 하고 여자애들도 너무 적어서 학교에서 심심하기도 하고 소외감도 너무 많이 느껴요. 어떡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