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장애로 밤에 잠을 못자고 낮에 자요

미래에 대한 불확실함으로 밤에 끊임없이 생각이 많아져서 잠을 못들어서 낮이 되서야 잠애 드는 하루가 반복되는 것 같아요.

낮 동안에는 일어나서 생활하는게 몸이 무겁고 멍한 생각이 들어서 깼다가도 또 잠들게되고 무기력한 사람이 되어버린 것 같아요.

불안함으로 점점 자신이 작아지는 느낌도 드는 것 같아요.

누가 조금이라도 건들면 화부터 나는 예민함도 생겨서 주변인들이 힘들어진 것 같아요.

잠을 많이 자면 또 회복되려나 싶은데 그것도 아닌 것 같아서 고민이에요.

 

 

0
0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난방고양이
    상담교사
    미래는 우리가 알 수 없기에 생각을 많이 할 수록 불안하고 떨리고 불확실성 때문에 두렵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아요. 현재에 대한 감사를 먼저 회복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감사한 마음을 회복하는 것이 불안을 덜어내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감사한 일을 떠올리고 생각하는 과정에서 긍정적인 감정을 자주 느끼게 되어, 일상에서의 스트레스와 불안이 줄어들게 됩니다.
    미래에 대한 걱정 불안보다는 감사함으로 불안한 마음을 좀 더 덜어내시고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잠만보는귀여워
    상담교사
    불안 장애로 잠을 못자는 증상이 있으시네요 ㅠㅠ
    보통 적당한 불안은 우리에게 도움을 주는데 .. 잠을 자지 못하는 정도면 불안의 정도가 심하신 것 같습니다
    혹시 전문가와의 상담은 받아보셧을까요?
    받아보시지않으셨다면 전문가와의 협력을 통한 불안 낮추기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심한 불안은 스스로해결하기 쉽지않아요
    다른 사람들과 불안을 이야기해보며 같이해결할 수 있도록 하루라도 빨리 노력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