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장애로 힘들어요

사람이 하는 걱정 중 대부분은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걱정을 하나는데 저는 그 정도가 심한거 같아요.

일어난 일, 이미 벌어져 고칠 수 없는 일, 아직 이러나지도 않은 일에 걱정과 불안감이 높아서 일상생활이 힘들 때도 있어요.

불안감을 낮추기 위해 여러번 확인하고 카메라로 찍기도하지만 저의 불안장애는 고쳐지지 않아요.

불안장애로 인해 힘든데 이 불안장애를 고칠 수 있는 방법을 몰라서 답답해요.

저의 불안장애 고칠 수 있을까요?

0
0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익명1
    요즘 모두가 겪은 고질병 입니다.
    슬기롭게 이겨내는 지혜가 필요하겠지요.
    응뭔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난방고양이
    상담교사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한 불안감은 누구나 가지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의 불안과 공포는 정상적인 정서 반응일 수 있지만 지나칠 경우 상황에 대한 적절한 대처를 어렵게 하고 정신, 신체적 증상을 유발하기도 해요. 스스로 고쳐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계시다면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신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특정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마음가짐을 조금 바꿔서 생활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 프로필 이미지
    잠만보는귀여워
    상담교사
    불안장애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시고 계시네요
    불안을 없애는 방법은 우선 나를 돌아보는 명상을 좀 해보세요
    명상을 통해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다시 생각하고 그리고 나의 인생을 불행하게하는 불안하게 하는 요소를 찾아보세요
    그리고 그것들을 조금씩, 조금씩 회피하지말고 해결하기위해 노력해봅시다.
    지금 순간에 최선을 다하며 나의 인생을 불안하게 하는 요소를 없애는 노력을 해주는 것은 정말 멋잇는 일이잖아요.
    긍정적이고 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자신감있게 오늘도, 내일도 살아가시다보면 불안감을 천천히 낮추실 수 있으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