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uma82
옳으신 말씀. 기계처럼 다녀도 자기가 할 수 있는 건 해야지요 근데 그게 쉽지 않다는 것도 사실. 모두 힘을 내봐요!
회사다니다 보면 슬럼프가 옵니다.
기계처럼 일하고
출퇴근하는 기계
이때 중요한건 본인 여유를 갖고
자기자신에게 집중하는법을 배워야 합니다.
운동을 하던 취미생활도 좋고
그래야 사고가 안나요
옳으신 말씀. 기계처럼 다녀도 자기가 할 수 있는 건 해야지요 근데 그게 쉽지 않다는 것도 사실. 모두 힘을 내봐요!
ㅊ취미생활 하나 찾으신 것 같은데... 포레스텔라 좋아용~
전 핑계지만 퇴근후 영감탱이 밥 때문에 힘드네요
맞아요. 직장생활에 매이기보다 자신을 찾아야 하죠. 하지만 조직에 모든 것을 바치기를 원하는 우리나라 현실에서는 너무 힘든 일....ㅠㅠ
뭐든지 슬럼프가 오네요. 잘 극복하시길요 자기한테 집중할수있는 앱테크 추천요.ㅎㅎ
그쵸 반복된일상에서 활기를챙겨줄거찾으면좋죠
번아웃이 안오게 조절하고, 왔다 하더라도 다른 워라벨을 찾아야지요..
자기자신에 집중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회사생활은 항상 급박하게 돌아가고 여유가 없네요.
맞아요 계속 똑같은 생활하다보면 슬럼프오기 마련이죠 취미생활 하나쯤은 가지는게 좋은거 같네요
직장일도 하면서 나에게 맞는 취미생활도 필요 하지요
그러게요 먹고살려면 회사는 다녀야 하는데 다른일도 해야하고 걱정이에요
마자여~~~~어디서든 머하든 슬럼프가 오게되있어요~~~이것을 잘 견뎌내고 이겨내야해요~~~ 그러기위해선 자신만의 이겨내는방법을 빨리 터득해야해요~~^^^
저는 잘 하다가도 뭔가 현타처럼 내가 뭐하는 건가 싶을 때가 오더라구요. 취미생활은 없고 그냥 버티자 하는 중인데..서여사님의 취미생활은 무엇인가요?
맞아요...ㅠㅠ 뭐든 스트레스를 풀 뭔가를 해야하죠~
조언 감사합니다. 모두들 화이팅해요
바쁘게 지내다가도 슬럼프도 오고 하지요. 운동하며 여행도 즐기며 충전합니다.
일상에서 뭔가 재미를 찾아아죠. 안그럼 사는게 너무 재미없어요.
맞아요. 누구나 한번쯤은 다 겪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럴때 자신만을 위한 취미생활 하나정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